본문 바로가기

좋은 글귀

짧은 인생 명언 모음 감성글귀배경화면 좋은글귀이미지

 

 

 

 

인생에서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내가 무엇을 원하는지 결정하는 것이다.

-벤 스타인 -


본인이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살면 행복한 인생이겠죠.

내가 무엇을 원하고 좋아하는지

잘 모르는 사람들도 많을거에요.

일찍부터 길을 찾아서 인생을 사는 사람들이 부럽네요ㅎㅎ

 

사람들은 잘하는 일을 하면서 살아야한다고 하는데

좋아하는 일을 잘하기까지 하면 참 좋겠어요~

 

 

 

 

우리가 노력 없이 얻는 거의 유일한 것은 노년이다. -글로리아 피처-


시간은 누구에게나 똑같이 주어집니다.

그 시간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결과가 엄청나게 달라집니다.

 

삶은 계속해서 노력해야 무언가를 얻을 수 있는데요,

나이는 노력 없이도 아주 손쉽게 얻을 수 있어요.

꼬박꼬박 새해가 찾아오고 나이도 먹고^^...

지금 현재 이 시간이 남은 인생에서 가장 젊은 순간이랍니다.

 

노력 없이 얻을 수 있는 만큼

철저하게 준비를 해두면 멋진 노년의 나를 만날 수 있겠죠?

 

 

 

 

인생은 백치가 지껄이는 이야기와 같다. 시끄럽고 정신없으나 아무 뜻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우리는 매일 바쁘게 살고있어요.

직장에 출근해서 돈을 벌어야하고,

아이를 낳아 길러야하고,

친구들을 만나 수다를 떨어야하죠.

 

이렇게 정신없는 삶을 살다보면

마음 한구석이 허전할 때가 있어요.

인생을 바쁘게 쉴 틈 없이 살아가지만

결국은 공허함만 존재하는 그런 것이 인생 아닐까요?

 

 

 

 

긴 인생은 충분히 좋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나 좋은 인생은 충분히 길다. -벤자민 프랭클린-


인생이 길다고 무조건 의미 있다고 볼 수 없습니다.

짧은 인생을 살다가 가는 생명도 무수히 많습니다.

하지만 그들의 인생은 충분히 길었습니다.

 

인생이 지루하다고 느껴지시는 분들은

가끔 새로운 경험을 통해 변화구를 찾는 것도 좋을듯합니다.

 

 

 

 

나만이 내 인생을 바꿀 수 있다. 아무도 날 대신해 해줄 수 없다. -캐롤 버넷 -


내 인생의 주인은 입니다.

내 인생을 사는 것도 나입니다.

내가 어떤 마음으로 어떤 목표를 가지고

살아가느냐는 내가 정합니다.

 

여러분도 나만을 위한 인생에서

내가 주인공이 되어 연극과 같은

멋진 인생을 사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