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글귀

도전적인명언 긍정명언 짧은도전명언모음 이미지명언

 

 

 

꺼지지 않을 불길로 타올라라. -루이사 시게아-


쉽게 꺼지지 않는 불꽃으로.

그것이 사랑이 되었든

욕망이 되었든

성공이 되었든

 

활활 타면서 나의 모든 것을 쏟아내는.

내가 그런 화염이라고 생각하세요.

 

방해와 고난에도 흔들리지 않는 촛불이 되세요.

나의 불을 활활 태우면

그 불길이 점점 커지고 퍼져나가듯이

나의 열정과 노력은 널리 퍼질 것입니다.

 

 

 

낮에 꿈꾸는 사람은 밤에만 꿈꾸는 사람에게는 찾아오지 않는 많은 것을 알고 있다. -에드거 앨런 포-


남들이 꿈을 꾸지 않을 때 꿈을 꾼다면

더 많은 기회가 생기고 동기부여가 되며

본인의 미래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누구나 다 하는 꿈 말고 나만의 꿈을 생각해 보세요.

나는 내가 가장 잘 아니까.

 

주눅들지 말고 부끄러워 하지말고

눈치보지 말고 꿈꾸세요.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도전하세요.

꿈을 위해 도전하세요.

 

을 차지하세요.

 

 

 

나는 죽고 싶지 않다, 나의 재능을 최대한 충실하게 발휘하고, 내 안에 뿌려놓은 씨앗을 키워, 마지막 작은 가지까지 싹틔울 때까지는. -케테 콜비츠-


누구나 각자에게 주어진 능력이 있습니다.

그것을 찾지 못해서 없는 것처럼 느껴지는 것이지요.

내가 무엇을 좋아하고 무엇을 잘하는지 생각해보세요.

 

한 번 사는 인생에서 내가 가지고 태어난 소중한 씨앗

싹도 틔우지 않고 죽는 것은 너무 슬픈 일입니다.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그 씨앗은

나무가 되어 열매를 맺게 할 수도 있고,

꽃을 피울 수도 있습니다.

 

씨앗을 잘 가꾸며 인생을 낭비하지 마세요.

여러분의 씨앗은 모두 엄청난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이 제일 비참하다고 할 수 있는 동안은 아직 제일 비참한 게 아니다.-윌리엄 셰익스피어-


지금 현재 되는 일이 없고

내가 세상에서 제일 불쌍한 것 같고

아무도 나의 이야기를

들어주지 않는다고 생각할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내가 가엽게 여겨지고

비참하다고 생각될 때는

그렇게 비참한 상황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비참은 아직 찾아오지 않았고

우리에게는 기회가 남아있습니다.

다시 시작하면 되고

다른 것을 도전해보아도 좋습니다.

 

자신이 비참하다고 생각될 때

새로운 도전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할 수 없을 것 같은 일을 하라. 실패하라. 그리고 다시 도전하라. 이번에는 더 잘 해보라. 넘어져 본 적이 없는 사람은 단지 위험을 감수해 본 적이 없는 사람일 뿐이다. 이제 여러분 차례이다. 이 순간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라. -오프라 윈프리-


도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실패해도 무서워하지 마세요.

 

넘어져도 다시 일어나면 되니까

실수는 훌훌 털어버리고

새로운 시작을 하면 됩니다.

도전하는 것에 의미를 두세요.

 

내가 이것을 잘 해낼 수 있을지가 중요한게 아니라

이 일을 시작하고 완성해나가는 과정

노력하는 내가 있다는 것이 중요합니다.

 

 

 

인생이 끝날까 두려워하지마라. 당신의 인생이 시작조차 하지 않을 수 있음을 두려워하라.-그레이스 한센-


진짜 인생의 시작은 어디부터 일까요?

인생의 큰 목표를 위해서 도전하는 것부터

인생의 시작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현재 내 인생을 위해 노력하고있지 않는다면

여러분의 인생은 아지 시작되지 않은 것입니다.

 

언제 인생이 끝나게 될지 걱정하지마세요.

정말 오늘이 인생의 마지막 날인 것처럼 살아야합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고 도전하고 후회없이 사세요.

지금부터라도 여러분의 인생을 시작하세요.

 

 

 

d ^o^ b